top of page

" 우리의 시간을 지키기 위해

나는 강해져. "

2성장전신.png
로즈_슈란 장미.png
3_1.png

성격

✿ 시에 슈란은 여전히...

충동적인, 조용한, 솔직한, 맹목적인.

 

이따금 무기력하거나 집착적인 모습을 보이기도 하나 크게 달라진 점은 없다. 

고집 부리는 건 여전하지만 어렸을 적과 달리 상대에게 자신을 맞추는 것도 익숙해졌다.

주변에 사람이 보이면 그 사람 곁에 있고 싶어 하고, 맹목적으로 보호하려는 모습을 보인다.

 

스무 살 무렵엔 조금씩 웃는 얼굴도 보였으나 갇혀 있는 시간이 길어질 수록 원래의 무표정을 유지했다.

말로써 꺼내지는 않아도 꽤 불안해하며 지쳐있는 모양.

하지만… 더 우울해 보이는 아이들에겐 기분이라도 풀어주려 노력하기도 한다.

 

제 감정에 솔직하고 숨기는 것이 없다. 떳떳한 사람으로 살고자 하는 것은 일종의 신조였기 때문에.

3_1.png

기타

✿ 최근엔...

대부분의 시간을 체육장에서 보냈다. 지금껏 꾸준히 그래왔지만 요즘 들어선 콕 박혀있는 수준. 

갇혀있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다가올 일들에 대한 불안감이 생겼다. 그 불안을 몸을 움직이며 해소하는 듯.

 

✿ 얇은 폭포처럼 흐르는 옥색의 머리카락, 사라질 일 없는 잔상처들

맑은 옥의 색깔을 띤 머리카락을 길게 늘어뜨렸다. 그간 모모카가 열심히 빗어준 덕분에 나름 좋았던 머릿결이 빛을 보기 시작했다.

눈은 백색을 띠어 푸른 동공과 함께 투명하다는 인상을 준다.

줄곧 뛰어다니며 수련한 탓에 몸에는 잔상처들이 마를 날이 없다. 충분히 조심하고 있기에 크게 다치는 것도 아니고, 슈란 본인은 가만 놔두면 자연스레 낫게 되어있으니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고.

 

✿ 고향

어느 시대던 선조가 밟아온 전통을 소중히 여겨 고스란히 그 전통을 물려받기 원하는 사람들이 있기 마련이다. 슈란이 살던 마을, [이쉰] 또한 그랬다. 이쉰의 사람들은 예로부터 전해져 내려오는 무술을 소중히 여겼고, 그 무술과 관련하여 뜻을 함께하는 사람들을 모아 산 깊은 곳에 자기들만의 마을을 만들어 지냈다. 비교적 도시와 떨어진 곳에서 지낸 탓에 현대 문물을 접하는 것이 한 발 느렸다. 현재도 여전히 아는 것보단 모르는 것이 많지만, 아이들로부터 열심히 바깥의 이야기를 주워듣곤 했다.

 

✿ 할아버지,

피로 이어진 할아버지는 아니고. 그 마을에서 가장 가깝게 지낸 사람이 할아버지였다. 좋은 대련 상대이자 스승이었고, 동시에 친구였으며 가족이었다.

슈란의 할아버지는 마지막 여름방학 말에 숨을 거뒀다. 

3_1.png

관계

학생증_슈란2.png

무예가의 블랑쉬

시에 슈란

Xie Shulan | 谐书兰

-중국

-174cm | 62kg

-2297 | 11 | 24

-29세

향낭, 꽃 모양의 머리장식들, 인형

(덕희, 영, 빈센트, 레오, 온유, 쿄우헤이, 루카, 프레이)

3_1.png
bottom of page